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증산 초밥 봄날스시&이자카야 배달 솔직후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30. 13:56

본문

안녕하세용
동네에 스시와 하이볼을 즐기러 종종가는
초밥 맛집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최근 갈때마다 재료소진으로 두번을 허탕 ㅠ 치고
(맛있어서 장사가 잘되시나봐욤..)
배달로 도전해보았어요

짠 한상 가득
푸짐하게
뭐가 많이 왔습니당

서비스ㅜㅜ

귀여운스티커!!!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두 좋고 ㅠㅠ

서비스로 받은
고구마치즈코로케입니당
비쥬얼이 살짝? 그래보여도
달콤하니 참 맛있어요

빠질 수 없는
콘치즈!!

소스가 상콤해서 정말 맛있어요
많이 달라규 요청드렸더니
중말 마니 주셨어요

뜨끈한 장국까지

저 와사비
진짜 매우니 조심 ! ㅋㅋㅋ

빛깔 정말 영롱 그잡채
ㅎㅎㅎ

메뉴판을 다 가져오진 못했어용
저희가 시킨건
메뉴 모듬B 16,000원
오마카세 23,000원
입니다

마지막 상세 정보까지
친절하게 보여드리며
내돈내산 후기 마무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