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암남동 송도해수욕장 현지인맛집 왕밀면냉면 본점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24. 11:46

본문

안녕하세요:)
부산 암남동에서 종종 점심을 사먹는데용
현지인(?) 지인분이 소개해주신 맛집
다녀왔습니다!!!!

왕 밀면 냉면 ㅋㅋㅋㅋㅋ
돈까스랑갈비탕
늘 사람이 많아요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ㅎㅎ

앞에 대충 주차하고
안심입니당 총총
들어가볼게용

단촐한 메뉴 ㅎㅎ

이제보니 술도 파는군용
저흰 항상먹는 메뉴
물비빔 밀면 곱빼기 8,000원
돈까스 8,000원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셋팅해주십니다
알바생분들 무척 친절해요..

바쁘게 일하고 가는 이유 중하나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고..
무엇보다 빠르게나옵니다
후다닥

물비빔밀면 곱빼기

저 다대기가 미쳤숩니당 ㅠ!

딱봐도 맛있어보이죵
부산와서는
무조건 물비빔으로^^!

돈까스

옛생각 나게하는 돈까스 비쥬얼 ㅎㅎ

여긴 다 직접 만드시나봐요
엄청 맛있어ㅠㅠ

물비빔밀면

꼭 이조합으로 드셔보시길…
말모 조합(?)


돈까스도 증말
강력추천..
가성비 갑입니다여기

이런 샐러드나 깍두기도 무시못해요
같이 먹었을때 맛있어야함 ㅎㅎ

그래서 깍두기 리필 ㅎㅎ

흰밥에 한입!
지금보면서도 군침…

밀면두 한입
사이좋게 나눠 먹습니당
헤헤

화장실

화장실도 가게 안에 있네용 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 이니
참고하심 되어요:)

물비빔밀면과 돈까스 조합으로
드셔보시길 강력추천>.<


언제나
내돈내산:)후기
이만 빠빠잉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