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증산 치킨은 무조건 울통치킨 내돈내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28. 19:38

본문

안녕하세요옹:)
안양에서 동생이 또 놀러왔어요
지난주도 먹고싶었다고 엄청징징(?)
어제 다녀왔습니다
저희도 참 좋아하는 곳인데용
양산근처 지점 몇군데 밖에없나봐요

애정으로 찍어낸 다각도의
울통치킨
간판 사진 ㅋㅋㅋ

별거없디만 찍어본 내부사진!!

귀여운 메뉴판
치킨사진부터~

울화통 터지는 날엔 통닭!ㅎㅎ
울통치킨
누구나 먹어보면 반할 걸요..

스페셜 윙&봉 후라이드 +마늘소스 입니다
20,000원
기본후라이드가 무려 16000원
가성비 최고입니당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용..
저 같이 나오는 마늘 소스 또한 비법이신듯
꿀맛이에요ㅜ

오늘은 간장치킨 17,000원
또한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답니다!!


샐러드주시는 치킨집
사랑합니다 ㅋㅋㅋ

양념소스도 달라고 말씀드리니 주시고용ㅎㅎ
닭도리탕더 맛잇는지 많이들 드십니당

샐러드도 추가..
친절하게 더주십니다

소금에 콕
찍어먹어도 맛있는
울통치킨

덕분에 맥주도 시원하게!
저녁시간이라 매장이 금방 차더라구요

싹싹
설거지까지완료했습니다!!

치킨집 무조건 여기
꾸준히 시켜먹습니다
가끔 포장&배달 두용~~~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