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물금 감자탕 맛집 괜찮은감자탕 솔직리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9. 1. 14:23

본문

여러분 안뇽하세요!
벌써 9월이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돼지런히 잘 먹고다니는 오늘 저의 포스팅은
양산 물금 맛집 괜찮은 감자탕 임니동:)

괜찮은감자탕 외부
1993년도 부터 하신건가요???

해장이 필요해서
빠르게들어가봅니당

괜찮은 감자탕 메뉴판입니다!!
보글보글 끓여먹는 감자탕도 맛있겠지만
오늘은 해장국으로 선택합니다:)

알바생분이 엄청 친절하시네욤

반찬 나오는거 보고
오빠가 엄청 조아했습니다..ㅠ
본인스타일이라나 모라낭.. ㅠ

증말 맛있긴했음…..

고추가루 팍팍 뿌려진
*뼈해장국 10,000원

살코기가 부들부들
촉촉
가득가득..

살만 다 발라먹어도
진짜배불러요..

평소 먹던 해장국과 다르게
귝물이 좀 맑아보이긴하죠?
그치만 깊은 맛의 얼큰함…

괜찮은감자탕
뼈해장국..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김치척척 올려먹늠거
아시죵???

젓갈도 별로 안조아하는데
이날 다먹었음

밥 크게 떠서 고기랑 깍두기랑
이맛에 먹습니다
깍두기가 넘 맛있어요

부들부들 살코기
멈출 수가 없어..
오빠님 밥한공기 추가해주시고요

뚝땩
!
(살언제빼..)

영업시간
오픈 11:30
마감 11:30
목요일이 휴무입니당

푸짐한 뼈해장국
담번에 또 생각날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