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황산공원 근처 증산국수 솔직후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23. 12:42

본문

안뇽하세요:)
더운여름 막바지 콩국수를
즐기러 방문한 증산국수입니다!!

늦은 점심이었는데두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하나?

옆에 흰대문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증산국수

완전 시골집 니낌
장난아니쥬

신기해서 찍어봅니다!!!

시골집을 개조하여 장사하시나봅니당

저희가 들어오면서 내부 안쪽 다른집?도
방마다 가득찼어요
빠르게
국수 종류별로 주문하고용 김밥까지;)
헤헤
선지국수는 여름엔 쉬시나보더라구용

증산국수비빔국수

비빔국수5,500
단무지가 썰려있는게 넘넘 맘에들었용
새콤달콤

증산국수 검은콩국수

검은콩국수7,000
찐해보이죵???
소금만 있었는뎅 설탕파는
말씀드려보세요;)

증산국수 잔치국수

잔치국수 4,500
가성비 갑..!

증산국수 김밥

김밥 3,000원

한입두입씩 먹어보고
바꿔먹는
사이좋은 가족^.^

기본김밥입니동
심심하게 다른 국수랑 먹기 좋아요:)

증산국수
걸죽한 콩국수까지
꼬숩꼬숩

더운여름 가성비최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