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더운여름 막바지 콩국수를
즐기러 방문한 증산국수입니다!!

늦은 점심이었는데두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하나?

옆에 흰대문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완전 시골집 니낌
장난아니쥬

신기해서 찍어봅니다!!!

시골집을 개조하여 장사하시나봅니당


저희가 들어오면서 내부 안쪽 다른집?도
방마다 가득찼어요
빠르게
국수 종류별로 주문하고용 김밥까지;)
헤헤
선지국수는 여름엔 쉬시나보더라구용

비빔국수5,500
단무지가 썰려있는게 넘넘 맘에들었용
새콤달콤

검은콩국수7,000
찐해보이죵???
소금만 있었는뎅 설탕파는
말씀드려보세요;)

잔치국수 4,500
가성비 갑..!

김밥 3,000원


한입두입씩 먹어보고
바꿔먹는
사이좋은 가족^.^

기본김밥입니동
심심하게 다른 국수랑 먹기 좋아요:)

증산국수
걸죽한 콩국수까지
꼬숩꼬숩

더운여름 가성비최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양산 증산 삼겹살 솔방울향 가득 솔방구리삼겹살 (2) | 2023.08.25 |
|---|---|
| 부산 암남동 송도해수욕장 현지인맛집 왕밀면냉면 본점 (25) | 2023.08.24 |
| 양상 물금 쪽갈비는 다가치쪽갈비! (4) | 2023.08.20 |
| 부산 구자윤과자점 시청점 부산 빵지순례 (4) | 2023.08.17 |
| 양산 물금 쌀국수맛집 베트남은식은 월남면반 (12)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