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며칠 전 지나가다 우연히 눈에 띈
빵집을 소개합니다!!
빵순이는
그냥 못지나쳐요..
빠르게 들어가요 슉슉



오오 우연히 들렀지만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인의 빵집이라니
기대가 큽니다!!!

오오 색다른 빵들이 많네용??

9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이라 빵들이
많이 빠져있긴했어요..

그래도 빵순이는 다 맛있어보이는걸요ㅠㅠ

지금 보니 약과쿠키 하나 집어올걸^^..

연탄빵 특이.. 하나남았네요 ㅋㅋㅋ

마들렌 진짜 크더라고요??ㅋㅋㅋㅋ

샌드위치~ 케이크까지^^

케이크 하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완벽한 디저트 아시죠..



다양한 디저트와 식빵까지
완벽..!

문앞에 사진으로 보였던 인기제품
생크림팡도르가
시그니처였나봅니다!!!!

구자윤과자점
남은 빵도
셀프로 포장해 갈 수 있더라구요!


2층까지 규모가 꽤 커서 음료와함께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용

아쉽지만 몇가지 가져왔어요
그래도 만족만족

구자윤과자점 시청점
매일 08:00 ~ 11:00
오후 9시 이후
현금결제 20%할인
카드결제 10%할인
저는 20%나 할인된 금액으로
알뜰구매합니다^^
기부니 좋습니당 헤헤

우연히 들렀지만
집에와서 온 가족이 참 맛있게 먹었어요!!!
만족만족
담에 가서 다른 빵들도 맛보고 싶어용

#구자윤과자점 #부산빵지순례 #내돈내산
| 양산 황산공원 근처 증산국수 솔직후기 (8) | 2023.08.23 |
|---|---|
| 양상 물금 쪽갈비는 다가치쪽갈비! (4) | 2023.08.20 |
| 양산 물금 쌀국수맛집 베트남은식은 월남면반 (12) | 2023.08.16 |
| 안양 범계 육회 뭉티기맛집 육값어치 내돈내산후기 (4) | 2023.08.14 |
| 양산 횟집 OK도매횟집 남부점 내돈내산후기 (16) | 2023.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