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물금 쌀국수맛집 베트남은식은 월남면반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16. 10:53

본문

안녕하세용!!
얼마전에 우연히 알게된 베트남음식점
월남면반!!
다녀왔습니당
양산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신나게 총총 가봅니당~~

월남면반입구
웨이팅 접수
월남면반 영업시간

오오 평소에는 대기가 좀 있는 듯하네용
오픈 11:00 마감 09:00
저희는 늦은 아점먹으러 평일 두시쯤 갔더니
여유가 있었습니당! 헤헤

베트남에 온 것 같은 내부
인테리어 특이합니당 ㅎㅎ

깔끔 식기

자자 메뉴판 정독(?)
신중히 결정해봅니더 ㅎㅎ

직접 적어서 주문해용
저희는 직화닭구이쌀국수 11,000
분짜 17,000
모닝글로리 8,000
하선장과 고수는 따로 말씀드리면 챙겨주신다네용!!!

월남면옥 맛있게 즐기기

맛있게 먹는 법
친절하게 나와있어용!!

월남면반 쌀국수 소스 이야기

소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베트남 찐 향기(?)느낄 수 있는 방법
해장하는 방법입니당

양산 월남면반

조금 지나니 푸짐하게 차려집니다!!

닭고기가 따로 구워져 나오는 쌀국수

쌀국수 국물이 최고였어요:)

분짜

분짜양이 엄청 납니다..
고기도 엄청 주시네요..

모닝글로리 라우몽싸우

윤기줄줄(?) 모닝글로리
질기지도 않고 양념이
특이했어요 참 맛있었습니다

월남면반 고수추가 ㅋㅋㅋ

고수 비용 추가 없이..
구냥 통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냠냠

맛있게 냠냠 먹어봅니다

분짜 한입

고수 마구 올려서 한입

분짜에 양상추와 양파절임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양껏 더 주십니다:)
감사해용…

닭고기와 함께먹는 쌀국수 까지ㅠㅠ
이날 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월남면반 푸짐한 한상

ㅎㅎ참 맛있게 잘 먹었어용!!!!!

깔끔 깔끔

양산 증산 근처
쌀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분짜와 함께 즐겨보시는 거 추천!!!!!
대만족입니다:)
담엔
반미 먹으러 가보려구용


양산 월남면반
내돈내산 후기 마무리합니동!!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