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얼마전에 우연히 알게된 베트남음식점
월남면반!!
다녀왔습니당
양산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신나게 총총 가봅니당~~



오오 평소에는 대기가 좀 있는 듯하네용
오픈 11:00 마감 09:00
저희는 늦은 아점먹으러 평일 두시쯤 갔더니
여유가 있었습니당! 헤헤


베트남에 온 것 같은 내부
인테리어 특이합니당 ㅎㅎ








자자 메뉴판 정독(?)
신중히 결정해봅니더 ㅎㅎ

직접 적어서 주문해용
저희는 직화닭구이쌀국수 11,000
분짜 17,000
모닝글로리 8,000
하선장과 고수는 따로 말씀드리면 챙겨주신다네용!!!

맛있게 먹는 법
친절하게 나와있어용!!

소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베트남 찐 향기(?)느낄 수 있는 방법
해장하는 방법입니당

조금 지나니 푸짐하게 차려집니다!!

쌀국수 국물이 최고였어요:)

분짜양이 엄청 납니다..
고기도 엄청 주시네요..

윤기줄줄(?) 모닝글로리
질기지도 않고 양념이
특이했어요 참 맛있었습니다

고수 비용 추가 없이..
구냥 통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맛있게 냠냠 먹어봅니다

고수 마구 올려서 한입


분짜에 양상추와 양파절임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양껏 더 주십니다:)
감사해용…


닭고기와 함께먹는 쌀국수 까지ㅠㅠ
이날 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참 맛있게 잘 먹었어용!!!!!

양산 증산 근처
쌀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분짜와 함께 즐겨보시는 거 추천!!!!!
대만족입니다:)
담엔
반미 먹으러 가보려구용

양산 월남면반
내돈내산 후기 마무리합니동!!
| 양상 물금 쪽갈비는 다가치쪽갈비! (4) | 2023.08.20 |
|---|---|
| 부산 구자윤과자점 시청점 부산 빵지순례 (4) | 2023.08.17 |
| 안양 범계 육회 뭉티기맛집 육값어치 내돈내산후기 (4) | 2023.08.14 |
| 양산 횟집 OK도매횟집 남부점 내돈내산후기 (16) | 2023.08.11 |
| 용인 역북동 일본식 선술집 로바다야끼유노 (20) | 2023.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