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횟집 OK도매횟집 남부점 내돈내산후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11. 12:58

본문

안녕하세요😊
양산에 이사오고
회 맛집을 발견해서
몇번이고 시켜먹고있는 찐맛집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당!

OK도매횟집남부점

자자 빛깔 보세용
엄청나죠? 저희가 이번에 시킨건
소 고급회 입니다:)
OK도매횟집 남부점 *월욜 휴무
*양산 모든 지역 배달비 무료라고 합니당

영롱하다^^!

자 상호명이 비슷비슷한게 많아서
저희도 몇번을 헷갈려서(?)
(잘못 시킨적 있음;;)
조심하셔야합니다 🤣🤣🤣

OK도매횟집 남부점

기본찬으로 부추전, 생선구이 등이 나오는데
그거부터가 맛있다구용

생선구이

이것만 있어두 밥한그릇 뚝딱할 것 같은 맛..

서비스로 주신 새우튀김

전과 새우튀김 모두
바삭하니 엄청 맛있어요!!

기본찬

빼놓을 수 없는 백김치!!!
락교,옥수수,고추마늘까지

한입 냠냠

영롱하다….

할무니 씻은김치 밥까지

집에 있던 밥까지ㅋㅋㅋ
회 밥에 싸먹는거 좋아합니다^^
(공기밥 추가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바삭한 전

전 한입 먹어주고용

오동통 생선구이

생선구이,,엄청 맛잇어용^^!

남편표 막장

고추 마늘 다진 거 마니 요청드려서
이렇게 제조(?)하여 먹습니당:)

엄청난 비쥬얼(?)

ㅋㅋㅋㅋOK도매횟집 남부점!!
그냥 기본 모듬회도 맛있어용!!
양산 횟집 정착입니당..

여기 정말 .. 다 맛있음
서비스로 주신 매운탕을 못찍었어요

매운탕에 산초가 들어가니!!못드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헤헤

양산에서 횟집배달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용!!!
강력추천..
내돈내산후기 끄읏🩵🧡🩷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