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하이루방가?ㅎㅎ
지난 늦은 밤 역북동 근처 일보러 들렀다가
목이 말라서 (?) 들려본 선술집 로바다야끼유노 소개해드릴까해요!!

로바다야끼 유노
꽤 사람이 많았구요
일단 목말라서 급하게 한잔 때려(?)봅니다!!

아 역시 아사히 생맥
눈이 번쩍 떠지는 이맛 다들 아시죵???




생맥 수혈로.. 정신을 차렸으니..
메뉴판을 다시 정독해보도록하구용...
하! 메뉴가 넘넘 많아서
결정장애 온다구용

메뉴 야키소바/ 두부요리 결정!!!탕탕!!

차돌박이,숙주,야채등을 볶은 요리
*모야시이타메 18,000원 입니다>_<

두부를 전분가루에 튀겨 다시에 적셔먹는 튀김요리!!
되겠습니당>_<
*아게다시도후 10,000원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내생각)
참 맛있었어용 맥주안주로 딱!!

먹다 미쳐 사진을 뒤늦게 찍었어용
헤헤 참 맛있었어요 꼬치두!!

다음엔 가서 하이볼 한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용~~
먹고싶은 메뉴들이 참참 많았던!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던!
로바다야끼유노 내돈내산 후기 끝
또 태풍이 온다고 하죠?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빠빠잉
| 안양 범계 육회 뭉티기맛집 육값어치 내돈내산후기 (4) | 2023.08.14 |
|---|---|
| 양산 횟집 OK도매횟집 남부점 내돈내산후기 (16) | 2023.08.11 |
| 양산 숯불닭발맛집 김가네얼큰이구이 증산점 ! (14) | 2023.08.05 |
| 서울냉면맛집 줄서는 집 함흥냉면 아소정 (39) | 2023.08.04 |
| 부산 송도해수욕장 암남동 현지인맛집 대구목살 송원식당 찐맛집 (31) | 2023.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