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역북동 일본식 선술집 로바다야끼유노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8. 8. 15:53

본문

여러분

하이루방가?ㅎㅎ

지난 늦은 밤 역북동 근처 일보러 들렀다가

목이 말라서 (?) 들려본 선술집 로바다야끼유노 소개해드릴까해요!!

로바다야끼유노 생맥주

로바다야끼 유노

꽤 사람이 많았구요

일단 목말라서 급하게 한잔 때려(?)봅니다!!

아 역시 아사히 생맥

눈이 번쩍 떠지는 이맛 다들 아시죵???

로바다야끼 메뉴판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로바다야끼유노 메뉴판
로바다야끼유노 메뉴판

생맥 수혈로.. 정신을 차렸으니..

메뉴판을 다시 정독해보도록하구용...

하! 메뉴가 넘넘 많아서

결정장애 온다구용

메뉴 야키소바/ 두부요리 결정!!!탕탕!!

 

모야시 이타메 18,000

차돌박이,숙주,야채등을 볶은 요리

*모야시이타메 18,000원 입니다>_<

아게다시도후 10,000원

두부를 전분가루에 튀겨 다시에 적셔먹는 튀김요리!!

되겠습니당>_<

*아게다시도후 10,000원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내생각)

참 맛있었어용 맥주안주로 딱!!

먹다 급히 찍어본 꼬치구이까지

먹다 미쳐 사진을 뒤늦게 찍었어용

헤헤 참 맛있었어요 꼬치두!!

다음엔 가서 하이볼 한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용~~

먹고싶은 메뉴들이 참참 많았던!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던!

로바다야끼유노 내돈내산 후기 끝

또 태풍이 온다고 하죠?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빠빠잉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