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더운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용
지난 주말 서울에 올라갔다가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내려오는 길에 들려본
서울 냉면 맛집 아소정입니다:)

아소정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하고 짧게 걸어 갑니당

아이파킹 디자인주차장이에요 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기댜되더라구요
가까운 을밀대와 고민했어요!

총총
들어갑니당

아소정에서 갈비찜도 유명하더라구요
저흰 배가 그렇게 고픈건아니라
갈비찜은 패스
냉면만 호로록먹고 얼른 400키로를 달려가야해서ㅠ

물냉1 비냉1
만두도 2개짜리가 있었어용
우리에게딱임
2개 4000원 ㅋㅋㅋㅋㅋㅋ

만두를 먼저 가져다주셔요:)
육수가 진짜 맛있네요
남편.. 또 육수로 배채움 ㅡㅡㅋㅋㅋㅋ

그리고 곧 나온 물냉 비냉
사이좋게 한입씩 먹어보고요
맛있네요^^


고기에 싸먹으면 더 맛있는 비냉
좀 아쉽긴 하네용

아소정 냉면 더울땐 딱 인듯..


솥밥에 갈비찜도 맛있겠네
방송출연도 마니 하는게..
괜히 나가는게 아닌가봐용

맛있오

아소정의 유래까지..

서울디자인고등학교 바로앞이에요
식사 하시고 주차등록 한시간 해주신답니다:)

다음에 또 서울 갈 일 생기면
갈비찜도 도전해보고싶어용
#아소정 #마포냉면 #서울함흥냉면 #내돈내산
| 용인 역북동 일본식 선술집 로바다야끼유노 (20) | 2023.08.08 |
|---|---|
| 양산 숯불닭발맛집 김가네얼큰이구이 증산점 ! (14) | 2023.08.05 |
| 부산 송도해수욕장 암남동 현지인맛집 대구목살 송원식당 찐맛집 (31) | 2023.08.03 |
| 양산 돼지국밥 영진돼지국밥 내돈내산후기 (6) | 2023.07.26 |
| 양산 낙동강 뷰맛집 아덴 카페 원동점 찐후기 (4)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