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반가워용!!!
양산에 이사오고..
타코가 너무 먹고싶은데
파는데가 없더라구요
플인 발견 후 와야지 하다가
오늘 가게되었어용^^!

소형견 입장가능 전화로 확인받구..
(캐리어나 가방이 있다면 괜찮으시다네용!)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맛있나봐!!




먹다보면 나올거야..
배고파앙아아






치즈타코 쉬림프1
파히타라이스1 로 결정..!

두둥
등장




양산 맛집입니닷,,


고수 싫어하는 짝꿍,,
내가 다 먹어서 좋네요^^


이렇게 싸먹고
저렇게 싸먹고

참 맛있게먹었습니당


으아
담에 또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용
정말 만족합니당~~~

그럼 이만!!

| 양산 돼지국밥 영진돼지국밥 내돈내산후기 (6) | 2023.07.26 |
|---|---|
| 양산 낙동강 뷰맛집 아덴 카페 원동점 찐후기 (4) | 2023.07.25 |
| 양산 냉면 맛집 원산면옥 문재인 전 대통령 단골집 (5) | 2023.07.23 |
| 부산 송도 아덴블랑제리 송도해수욕장카페 (1) | 2023.07.22 |
| 김해 육전물비빔면 맛집 교동면옥 김해어방점 갈비탕까지 (3) | 2023.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