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멕시코음식 찐맛집 플인 내돈내산

냠냠맛집

by 해삐룰루 2023. 7. 24. 14:55

본문

❤️
오늘도 반가워용!!!

양산에 이사오고..
타코가 너무 먹고싶은데
파는데가 없더라구요

플인 발견 후 와야지 하다가
오늘 가게되었어용^^!


소형견 입장가능 전화로 확인받구..
(캐리어나 가방이 있다면 괜찮으시다네용!)

집앞이라 바로 총총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맛있나봐!!

문앞 메뉴판
문앞자리로 앉아봅니당
기본나초는 리필이 불가합니당

먹다보면 나올거야..
배고파앙아아

치즈타코 쉬림프1
파히타라이스1 로 결정..!

플인 멕시코음식 맛집

두둥
등장

치즈타코
너무 맛있겠죵

양산 맛집입니닷,,

비벼봅니당

고수 싫어하는 짝꿍,,
내가 다 먹어서 좋네요^^

고수 올려 한입

이렇게 싸먹고
저렇게 싸먹고

양산 멕시코 음식 플인

참 맛있게먹었습니당

^^뭘 시켰던걸꺼

으아
담에 또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용
정말 만족합니당~~~

깔끔내부

그럼 이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글 더보기